2024년 수도권 목사 장로 신년 감사예배
수도권 장로회 연합회(회장: 구본창 장로)가 주최하는 2024 수도권 목사 장로 신년 감사예배가 2024년 1월 8일(월) 오전 7시 남서울교회당(최성은 목사 시무)에서 열렸다.
1부 예배와 2부 친교 및 조찬 순서로 이어진 이번 행사는 1부 예배에서 구본창 회장의 인도로 총회장 김홍석 목사가 출애굽기 15:22-27을 본문으로 “엘림에 이르게 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 신년인사회 참석자 ⓒ 손재익
이어서 경기동부노회장 이하식 목사, 경기서부노회장 김진관 목사, 서울서부노회장 진동식 목사, 서울남부노회장 노은환 목사, 서울중부노회장 남정배 목사, 인천노회장 최형철 목사, 강원노회장 권중신 목사가 각각 ‘나라의 발전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순수복음을 수호하는 고신총회와 한국교회가 되기 위하여, 세계선교비전과 남북통일 및 고신총회 3천 교회를 위하여, 고신대학교, 고려신학대학원, 복음병원을 위하여, 자녀세대와 신앙계승을 위하여, 한국교회 이단 및 사이비 대책을 위하여, 전국장로회연합회와 수도권장로회연합회를 위하여’ 기도했다.
▲ 기도하는 각 노회장 ⓒ 손재익
2부 친교 및 조찬 시간에는 교단 내 각 인사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1부 예배 중에 시행한 목적헌금 208만 6천 원에 대하여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에게 전달하는 시간이 있었다. 참석한 모든 이들이 조찬을 함께 하였으며 이번 행사는 오전 9시 경에 마무리 되었다.
한편, 2024년은 수도권 장로회 연합회가 시작된 지 30년이 되는 해다. 수도권 장로회 연합회는 30주년을 기념하여 체육대회, 세미나, 찬양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재익 객원기자 (reformedjr@naver.com)
< 저작권자 ⓒ 개혁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