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고려학원 제28대 이사장으로 옥수석 목사 취임
손재익 객원기자
학교법인 고려학원(고신대학교, 복음병원, 고려신학대학원) 제28대 이사장으로 옥수석 목사(거제교회)가 취임했다.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및 이사 이취임식이 8일 고신대학교 한상동홀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는 법인 이사 전우수 장로의 사회로 진행되어 장로부총회장 서일권 장로의 기도와 총회장 김성복 목사의 ‘기회를 따라 행하라’라는 말씀이 있었다. 김 총회장은 사무엘상 10:7을 본문으로 “어려운 시국이기 때문에 이사회를 중심으로 힘을 합쳐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는 행동하는 이사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또한 고려학원이 총회산하 기관임을 강조했다.
▲ 취임선서하는 옥수석 이사장
2부 이취임식에서는 전임(27대) 황만선 이사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이임이사 인사가 있었고, 28대 이사장 옥수석 목사의 취임선서와 취임사가 있었다. 이후 전임총회장 김철봉 목사와 김상석 목사의 축사, 기관장(안민 고신대 총장, 신원하 신학대학원장, 최영식 복음병원장) 악수례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 축사하는 김철봉 전임총회장
▲ 고려학원 산하 기관장 최영식 원장, 신원하 원장, 안민 총장
학교법인 고려학원 제28대 옥수석 목사는 현재 거제교회 담임목사이며 중부산노회장과 학교법인 고려학원 감사를 역임했고, 연제구장애인연합회(사) 후원회장과 부산시민 서포터즈 부회장, 부산광역시 경찰청 경목, 부산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김종철 목사, 조원근 목사, 김종선 목사, 정은일 목사, 김경헌 목사가 새로운 이사로 취임했고, 최종원 장로, 최한주 목사, 변성규 목사, 옥재부 목사, 김형태 목사가 이사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했다.
<저작권자 ⓒ 개혁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