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2016학년도 동계 해외선교인턴십 오리엔테이션 개최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학생복지지원처(처장 이정기)는 12월 5일(월) 영도캠퍼스 섬김관 회의실에서 ‘2016학년도 동계 해외선교인턴십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이번 동계 해외선교인턴십은 2016년 12월 26일부터 동계방학 중에 국가별로 2~4주간의 일정으로 러시아(모스크바, 날칙), 네팔(카투만두), 인도(뱅갈로), 베트남(호치민) 등 4개국 5개 지역에 17명의 학생을 파견하며 교육봉사(한국어, 음악), 노력봉사, 의료봉사, 문화교류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정기 학생복지지원처장은 해외선교인턴십이 인생에 있어 하나의 훈련의 장임을 인식하고, 인턴십 단원들이 섬김의 마음을 가지고 선교사님과 잘 협력하여 정해진 기간 동안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해 달라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해외선교인턴십은 매년 하계 또는 동계방학 중에 학생들이 자신의 전공을 바탕으로 글로벌 역량과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해외선교인턴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점 인정과 실무경험, 언어연수 등의 기회를 학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신대학교는 개교70주년을 맞아 해외선교인턴십을 통해 학생들이 선교와 하나님 나라를 위한 인생의 소명을 갖도록 지도하고 세상의 빛들을 배출해내는데 노력하고 있다.